오늘은 쿠팡이나 한국 온라인몰에서도 살 수 있지만 똑같은 선물을 테무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선에서 예쁘고 실용적인 선물들로만 모아봤습니다.
테무에서 어린이날 선물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는 글 맨 아랫부분에 적어두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손목시계
고가의 시계를 선물하면 아이가 잃어버린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 테무 시계는 디자인도 아주 예쁘고 거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잃어버릴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또 아이가 시계를 손목에 차고다니면 시간 개념이 더 뚜렷해지고
시계를 볼때마다 선물해 준 부모님 생각을 할 수 있으니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리 세트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다꾸"가 엄청 유행 중이더라고요.
다이소에서도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들이 엄청 많이 나왔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예쁜 다이어리를 들고 다니면 주변 친구들이 굉장히 부러워할 것입니다.
테무에서 다이소보다 예쁜 디자인이면서 가격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다이어리 세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탁상 거울
소품샵에서 이런 예쁜 거울을 사려고 하면 기본 1만 원은 넘습니다.
여리여리한 파스텔톤 색상이면서 러블리한 디자인의 탁상 거울은 특히 초등학생 여아가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방 꾸미기를 좋아하거나 외모에 관심이 많은 자녀를 두고 계신다면 탁상 거울 선물을 해보세요!
헤드셋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좋아하는 자녀를 두고 계신다면 헤드셋 선물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헤드셋 색감도 예쁘고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또 크게 비싸지 않아서 잃어버릴까 봐 또는 고장 날까 봐 하는 걱정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레고
테무에 다양한 레고 디자인이 많습니다.
조립하는 것을 좋아하는 자녀에게는 작은 레고보다 난이도가 조금 있는 레고를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크기가 커도 3만 원은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가성비 있기 때문에 테무 레고 선물을 추천합니다.
지갑
용돈을 줄 때 넣어 다닐 수 있는 작은 지갑을 어린이날 선물로 주는 건 어떤가요?
자녀가 좋아할 만한 디자인의 지갑을 고르셔서 용돈까지 넣어 선물해 준다면 정말 행복 해할 것입니다.
초등학생이 좋아할 만한 러블리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굉장히 많으니 테무에 들어가셔서 지갑 구경 먼저 해보세요.
그러다가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하하하
무드등
깜깜한 방 안에서 혼자 자는 걸 무서워하는 자녀가 있으신가요?
그럼 무드등을 선물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무드등이거나 전기로 사용하는 무드등일 텐데
무드등 자체의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한국에서 구매하면 기본 1만 원은 넘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무드등이라도 전기세가 크게 나가지 않기 때문에 아이 혼자 자는 걸 무서워할 때 켜두고 자라고 하면 됩니다.
저도 종종 악몽을 꿀 거 같을 때는 무드등을 켜놓고 자기도 합니다 ㅎㅎ
테무(태무)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추천하는 이유
제가 테무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추천하는 이유는 "MADE IN CHINA" 제품인 경우 쿠팡이나 일반 온라인 판매처보다 테무에서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양말, 자잘 부리 한 생활용품들, 휴대폰 케이스 같은 건 한국에서 사지 않고
테무, 알리익스프레스, 타오바오에서 구매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려는 것들의 원산지를 보면 중국이었고 서로 가격비교를 해보니 한국이 더 비쌌어요.
그래서 저는 테무 같은 앱에서 바로 구입해 중간 유통비를 포함하지 않은 가격으로 구입합니다.